Mercedes-Benz

KCC오토, 고객 초청 골프대회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20”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스포츠를 통한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고객 초청 행사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앤 골프(MercedesTrophy Korea 2020 – GIVE ‘N GOLF)’ 골프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KCC오토는 지난 17일 출고고객 130여 명을 초청해, 올해 7월 신규 오픈한 경기도 포천시 소재 라싸GC에서 골프 토너먼트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20’를 개최했다.
 
오전 11시부터 열린 이번 행사는 클럽하우스 중식 제공을 시작으로 연습그린 내 원포인트레슨, 홀인원, 포토이벤트 등 골프 라운딩과 더불어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18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 골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고객은 특별 제작한 트로피를 수여 받았다. 또한 KCC오토는 이 날 참석한 고객들을 위해 한설희 프로와의 대결,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홀 행사도 진행했으며, 저녁만찬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였다.
 
골프대회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아이들과미래재단에 기부되고, 해당 기부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드림(GIVE ‘N DREAM)’ 장학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