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글로벌 마켓에서 한국 자동차 브랜드의 경쟁력과 위상이 높아지면서 세계의 주요 자동차 메이커들에게 한국 시장의 중요성도 빠르게 커지고 있습니다. 이를 반영하듯 한국은 이제 각 메이커의 뉴모델을 세계에서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는 시장 가운데 하나가 되었으며, 판매량도 유럽 브랜드 중심으로 많이 늘고 있습니다.

그럴 수록 메르세데스-벤츠의 딜러로서 저희 KCC오토는 '고객'에게 더욱 관심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판매 증가는 서비스에 대한 필요와 수요 증가를 동반합니다. 고객께서 필요로 하시는 바를 충족시켜드리고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드리는 것, 이 것이 저희 KCC오토의 존재 이유이자 오랫동안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여주는 든든한 뿌리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진정한 영업의 시작은 판매 이후부터'라는 신념을 갖는 것은 KCC오토의 임직원이라면 누구에게나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이런 신념에 따라 저희는 '어떻게 판매할 것인가' 보다 '어떻게 서비스 할 것인가'에 아이디어와 전략의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KCC오토는 메르세데스-벤츠를 판매하기 보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께 서비스를 드리는 회사로 자리잡고자 합니다. 나아가 고객 여러분에 대한 서비스를 자동차 영역에 한정하지 않고 라이프스타일 파트너로서 오랫동안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 하기를 희망합니다.


KCC오토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오늘은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님께 인사를 드리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생생한 정보와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늘 진행되는 전시장에서 인사 드리는 기회를 갖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